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소가 가득한 간편 레시피

by 생활정보 다모아 2024. 3. 14.

이번에 소개하는 레시피는 가장 쉽고 채소가 많이 들어간 요리 중 일부입니다. 시금치, 토마토, 병아리콩 등 영양이 풍부한 채소를 사용한 이 요리들은 단 3단계 만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만들어 먹을 요리가 필요할 때는 슬로우쿠커 마리 미 치킨 위드 보리를 만들어 보세요. 또는 빠르고 간편한 구운 페타 & 토마토 병아리콩을 25분 만에 식탁에 올려보세요.

 

채소가 가득한 간편 레시피
채소가 가득한 간편 레시피

 

시금치, 페타 & 아티초크 테이터 톳 캐서롤

달걀을 베이스로 한 이 디너 캐서롤은 하나의 베이킹 접시에서 조립하고 구울 수 있어 준비와 설거지가 간편합니다. 위에 포테이토 토트를 얹어 바삭한 황금빛 크러스트가 더해집니다. 냉동 아티초크 하트와 시금치는 수분을 최대한 짜서 캐서롤이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세요. 냉동 아티초크 하트를 구할 수 없다면 통조림을 사용하되, 소금물을 잘 헹구어 여분의 짠 소금물을 제거하세요.

 

슬로우 쿠커 마리 미 치킨과 보리밥

크리미한 소스에 닭고기와 잘게 썬 햇볕에 말린 토마토가 들어간 이 간편한 버전의 마리 미 치킨과 사랑에 빠져보세요. 저희 버전은 방울토마토와 호박을 추가하여 채소의 풍미를 더하고 보리가 소스를 흡수하여 냄비 하나로 완벽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보리가 액체에 완전히 잠기도록 보리가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조리하세요.

 

크리미 치킨 & 콜리플라워 라이스 캐서롤

단백질이 풍부한 이 원스킬러 디너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크리미한 콜리플라워 라이스 위에 고소한 버섯과 함께 구워낸 요리입니다. 닭다리살은 빠르고 편리하지만, 뼈를 발라낸 닭가슴살을 반으로 자른 닭가슴살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구운 페타 & 토마토 병아리콩 구이

이 간단한 구운 페타 캐서롤 레시피는 방울토마토, 페타 치즈, 병아리콩을 단백질이 풍부한 풍성한 채식주의자 식사로 바꿔줍니다. 구운 후에는 피타 빵에 발라 먹기 좋은 고소하고 달콤한 토마토 올리브 오일 소스가 만들어집니다. 소금물에 담근 페타 치즈는 건조하고 부서진 페타 치즈에 비해 더 쉽게 녹기 때문에 찾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색다른 맛을 원하시면 병아리콩 대신 크리미한 흰콩으로 대체해 보세요.

 

보드카 소스를 곁들인 15분 달걀 요리

고전적인 이탈리아 요리인 우오바 알 푸르가토리오(연옥의 달걀)에서 영감을 얻은 이 간편한 원팟 요리는 톡 쏘는 토마토 소스와 완벽하게 데친 달걀이 어우러져 바삭하게 구운 빵과 함께 먹기에 이상적입니다. 소스에 진한 풍미를 더하기 위해 헤비 크림을 약간 추가하는 것이 좋지만 원하시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신선한 바질이나 파슬리가 있다면 잘게 다진 가니쉬를 곁들여도 좋습니다.

 

슬로우쿠커 햇볕에 말린 토마토 & 시금치 파스타 베이크

이 간단한 채식 파스타 베이크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슬로우쿠커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한 한 끼 식사가 됩니다. 햇볕에 말린 토마토, 햇볕에 말린 토마토 페스토, 풍부한 채소의 조합으로 씹을 때마다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집니다. 선드라이드 토마토 페스토를 바질 페스토로 대체하여 신선한 느낌을 더해보세요.

 

치킨 알프레도 & 브로콜리 라이스 캐서롤

이 치즈와 크리미한 라이스 캐서롤은 풍미가 가득하며, 별다른 노력 없이도 맛있고 빠른 식사가 필요할 때 딱 맞는 요리입니다. 전자레인지용 쌀 포장을 사용하면 조리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지만, 남은 쌀은 간편하게 바꿔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슬로우 쿠커 콜리플라워 & 병아리콩 티카 마살라

이 슬로우쿠커 티카 마살라는 채소와 따뜻하고 포근한 향신료를 갈망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상적인 한 끼 식사입니다. 가람 마살라, 카레 가루, 커민의 조합이 복합적인 풍미를 더합니다. 가람 마살라가 없는 경우 카레 가루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현미밥이 소스에 스며드는 맛이 좋지만, 밥을 생략하고 따뜻한 통밀 난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슬로우쿠커 쓰리빈 칠리 맥

칠리와 맥앤치즈의 만남으로 한 번에 완성되는 슬로우쿠커 디너입니다. 매운맛을 내기 위해 향신료와 고추가 들어간 멕시코식 토마토 통조림 소스인 핫 토마토 소스가 풍미를 더합니다. 핫 토마토 소스를 구할 수 없다면 칠리 파우더 한 스푼을 섞은 일반 토마토 통조림 소스로 대체해도 좋습니다. 파스타를 따로 조리한 후 조리 마지막에 추가하거나, 아래 나열된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슬로우 쿠커에서 파스타를 조리할 수 있습니다.

 

시트 팬 비프 & 양배추 누들

웍과 저어주는 일은 잊으세요! 이 볶음 레시피는 브로일러 아래 베이킹 시트 하나만 있으면 15분 만에 완성됩니다. 완벽한 시트 팬 볶음 요리의 비결은 모든 재료가 고르게 익을 수 있도록 팬에 재료를 잘 펴는 것입니다.

 

고구마와 브로콜리니를 곁들인 닭다리살 시트 팬 요리

닭다리살과 고구마가 오븐에서 바삭하게 익는 동안 브로콜리니는 호일 패킷에 함께 구워져 균일하게 익고 쉽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팁: 닭다리살을 공기가 잘 통하는 베이킹 시트 모서리에 놓으면 껍질이 바삭하게 구워집니다.

 

호박과 당근을 곁들인 매콤한 칠리 오일 누들

칠리 오일을 직접 만드는 것은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이 요리의 신선한 풍미를 생각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월계수 잎, 스타 아니스, 후추, 칠리 플레이크와 같은 다양한 향을 오일에 주입하여 소스의 매콤한 베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선형 호박과 당근은 요리에 아삭함과 색감, 영양을 더합니다.

 

에그 인 헬

이탈리아의 인기 요리인 에그 인 퍼거토리는 토마토 소스에 계란을 부드럽게 익히는 요리로(지역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음)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에 곁들일 수 있는 깔끔한 요리입니다. 저희는 멸치를 넣어 감칠맛을 더하고 베이비 시금치를 넣어 채소를 더했습니다. 팬에 넣기 전에 그릇에 계란을 깨서 넣으면 불필요한 껍질이 요리에 들어가지 않고 노른자가 깨지는 것을 방지하여 소스와 섞일 때 부드럽고 묽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